안녕하세요. 건양부여요양원입니다
선선한 봄바람이 부는 요즘,
어르신들께서 계절의 변화를 더 가까이 느끼실 수 있도록
연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선생님들께서 각 자리에서 천천히 설명해 드리며
원하는 색을 사용하실 수 있게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어르신들은 각자 좋아하시는 색과 그림을 선택해서 연 위에 무늬를 꾸미며
오랜만에 창작 활동의 즐거움을 느끼셨습니다.

무엇보다 손 활동을 통해 소근육 운동이 이루어지고,
정서적 · 신체적 만족감을 모두 충족하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