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건양부여요양원 입니다.^^
봄맞이 행사로 우리 어르신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텃밭에 상추 심기"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직원들이 텃밭에 고랑을 만들고 비닐 작업을 한 후
어르신들이 심을 수 있도록 설명드렸습니다.
직원들보다 경험이 많은 어르신들이 훨씬 잘 심으시고
알려드리지 않아도 어르신들의 노하우로 간격유지
하시며 열심히 상추를 심으셨습니다.
오랜만에 해본다며 좋아하시고 어르신들에게
즐거운 추억이 생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