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 세도 방물 토마토&유채꽃 축제 행사에 주차후 둘러보았습니다.
끝도 없이 펼처진 유채꽃 밭에서 탄성이 절로 나오는 날이었습니다.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하고, 유채꽃밭에서 사진을 찍을때 노란 유채꽃의 물결이 정말 아름다운 순간이었습니다.

사진으로 예쁨을 다 담을수 없어서 아쉽기만 합니다.

제주도라 해도 믿을정도로 유채꽃이 정말 예쁘기만 합니다.

어르신들고 즐겁게 보내며 오지 못한 어르신들도 다음에 방문해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전국노래자랑도 열린다는데 참여를 하지 못해 아쉽습니다.

너무나도 즐겁게 산책하시고 식사도 맛있게 드시는 시간이었습니다.